건물 재탄생 - 리모델링 성공 후기
2004년, 홈플러스와 루미스페이스의 만남
홈플러스의 광고 변화 필요성
2004년, 홈플러스의 전략회의실은 새로운 출점 계획과 함께 실내 광고의 변화가 필요하다는 점이 분명해졌습니다. 특히, 무빙워크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 요구되었습니다.
루미스페이스의 LED 조명액자 발견
책임자는 루미스페이스의 LED 조명액자를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슬림하고, 시각적으로 따뜻한 느낌을 전달하는 이 제품이 바로 홈플러스가 찾던 해답이었습니다.
루미스페이스와의 협력과 성과
루미스페이스와의 협력이 시작되었고, 그 결과는 놀라웠습니다.
20mm 이내의 슬림한 조명액자는 무빙워크의 벽면과 천정에 완벽하게 부착되어,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LED 조명의 밝기는 무빙워크 조도를 대체할 정도 였고, 광고의 노출 빈도는 기대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홈플러스의 광고 노출 전략
계산대와 무빙워크에 설치된 루미스페이스의 조명액자는 곧 홈플러스의 새로운 상징이 되었습니다.
고객들은 이동 시간과 계산을 기다리는 동안 매력적인 광고물을 보며, 제품 정보를 얻고, 구매욕을 느꼈습니다.
홈플러스는 그 해, 역대 최고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책임자와 루미스페이스의 만남은 비단 우연이 아니라,
필연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설치 장소: 유통 센터 삼성테스코 무빙 워크 벽면 (필름 수시 교체 가능)
램프 수명: 최소 5년 ( 옵션: 10년)
설치 효과: 무빙코너 코너 벽면 에 라이트패널 광고필름을 부착하여 제품의 시인성을 높여서 판촉의도
제작 크기: 1700mm * 600mm (두께: 30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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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공후 점등 전 모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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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름 부착후 완성된 라이트패널 광고 효과 |